FAQ

  • 기타 적립금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금은 기본적으로 적립 후 1년 간 사용가능합니다.
    그러나 특정 이벤트로 지급된 적립금일 경우 이벤트에 특성에 따라 유효 기간이 더 짧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적립금 사용 제한이 있나요?
    적립금은 1P부터 사용이 가능하는 등 제한이 없습니다. 상품 금액 전체를 적립금으로 결제하실 경우 '무료 결제' 로 처리됩니다.
  • 기타 구매하지 않은 상품의 리뷰는 작성이 불가능 한가요?
    에이랜드는 상품 구매를 고민하시는 고객님께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실제로 구매한 고객님들만 리뷰를 작성하실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
  • 기타 상품 문의 (상품 Q&A) 후 답변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MY ALAND > 상품 Q&A] 메뉴에서 고객님이 작성하신 상품 Q&A 만 모아서 보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작성된 Q&A에는 '답변 완료' 로 표시되며 해당글을 선택하시면 고객님이 작성하신 내용과 함께 에이랜드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상품 문의는 해당 상품의 상세화면 > Q&A 영역에서도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 기타 광고 메일 또는 SMS를 받고 싶지 않아요.
    PC 에이랜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MY ALAND > 회원정보 수정]에서,
    모바일은 화면 상단 우측의 메뉴 클릭, [MY ALAND > 회원정보 수정] 에서
    이메일 수신동의와 SMS수신동의 상태에 체크되어 있다면 체크를 해제하여 주시면 됩니다.
    단, 주문 관련(구매확인/결제/반품/환불 등) 메일은 광고성 메일 수신 여부와 관계없이 발송됩니다.

    ※ 광고메일 수신거부 결과는 실시간으로 반영되지 못하여 수신거부 후에도 2~3일 정도 광고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모바일 앱푸쉬(App push) 알림을 원치 않으시는 경우
    에이랜드 APP> 좌측 메뉴 선택 > 메뉴 하단의 SETTING에서 '알림설정'을 OFF 상태로 변경해 주세요.
  • 기타 상품 구매 시 선물포장이 가능한가요?
    기본적으로 에이랜드 자체 상품 선물포장 서비스는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선물포장이 옵션으로 제공되는 상품은 판매업체에서 포장 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화면에서 옵션을 확인해 주세요.
  • 기타 에이랜드에 입점하고 싶어요.
    에이랜드와 입점 제휴를 맺고 싶으시다면 에이랜드 홈페이지 하단의 JOIN US 를 클릭하여 입점 신청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 기타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몇시부터 몇시까지 인가요?
    에이랜드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10시~오후5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점심시간 12시30분~1시30분 동안은 고객센터 이용이 어렵습니다.
    토,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에이랜드 고객센터(☎1566-7477)
  • 기타 1:1 문의에 등록한 내역들은 어디서 볼 수 있나요?
    에이랜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MY ALAND > 1:1 Q&A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답변이 등록된 문의는 '답변 완료' 로 표시되며 제목 선택 시 문의내용과 답변내역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