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배송 여러개의 상품을 한번에 주문했는데, 왜 배송은 따로따로 되는 건가요?
    에이랜드는 편집숍으로서, 여러가지의 브랜드의 상품을 위탁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상품에 따라 브랜드에서 직접 발송하거나, 일부 브랜드의 경우 에이랜드 물류센터를 통해 배송하고 있습니다.

    배송을 위한 출발지가 다른 경우는 함께 주문하신 경우라도 따로 배송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발지인 경우도 택배사 이동시기에 따라 도착일자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배송 배송받은 상품이 파손 되어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한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1. 상품 파손으로 반품을 원하실 경우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MY ALAND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십니다
    ① [MY ALAND > 주문/배송 조회]에서 [반품 신청] 버튼을 클릭
    ② 반품 사유 및 상품 수거 여부를 선택 후 [신청] 클릭.

    2. 상품파손으로 교환을 원하실 경우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MY ALAND와 고객센터를 통하여 가능하십니다.

    ◆ 교환이 가능한 경우
    ①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② 표시, 광고 상이, 물품하자(초기불량)

    ※ 교환접수 시, 택배 기사에게 해당 내용이 자동 전달되어 1~2일 내 상품이 회수되며,
    교환접수에서 교환상품의 배송까지 최대 7일이 소요됩니다.
  • 배송 배송비는 판매자별로 각각 적용되나요?
    네. 에이랜드의 배송비는 상품 판매자 별로 각각 부과되며, 배송금액 역시 판매자나 상품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 여러 상품을 같이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는 배송구분별로 각각 부과됩니다.
    ※ 브랜드 또는 배송업체에 따라 상품 금액과 배송비가 다르게 책정될 수 있음을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상세페이지 또는 장바구니에서 ?버튼을 클릭하여 배송비 정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보통 주문 완료(입금 확인) 후 2일 이내에 발송되며 택배사 사정에따라 3~5일내 받으실 수 있으나
    발송하는 판매업체 사정 및 재고 문제등으로 상이할 수 있으니 자세한 사항은 업체에 문의바랍니다.
  • 배송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상품의 배송은 재고 및 배송 준비 기간, 배송 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에 따라 방문 시간대가 달라지므로
    배송날짜 및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하기 어렵습니다.

  • 배송 배송이 시작되었는데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상품이 이미 출발하여 배송중인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배송 배송조회를 했는데, 해당 운송장번호가 없다고 나와요.
    당일 발송된 상품의 경우, 보통 당일 저녁에 해당 배송업체(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배송업체로 전달되면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익일 오전이면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 기본 배송지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상품 주문 시, 받는 사람 정보의 [배송지 목록]을 클릭하거나,
    또는 [MY ALAND > 배송지 관리] 메뉴에서 배송지 추가또는 수정을 클릭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지 명칭에서 [기본] 마크를 확인하세요.
    ※ 이미 등록된 다른 주소지를 기본 배송지로 설정을 원하신다면, [수정] 버튼을 클릭 후 "기본 배송지로 설정합니다."에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각각 다르게 부과되며, 상품의 종류(부피, 무게)와 판매자와 택배사간의 계약조건 등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설명 내 "배송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도서/산간지역으로 배송 시,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 배송 부재중으로 상품이 반송된 경우, 반송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고객 부재로 반송되거나 연락처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된 상품의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top